3D 컨텐츠 플랫폼 비즈니스

3D 컨텐츠 플랫폼 비즈니스 정의

㈜디벨리는 ICT를 기반으로 하는 4차 산업혁명 중 특화된 3D 영상 산업분야와 VR/AR을 결합한 소극장사업과 무 안경 3D영상 키오스크 사업을 추진하며 다가올 미래를 준비하고자 합니다.  
40여 편이 넘는 세계적인 3D영화의 컨버팅을 통해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디벨리는 3차원 입체 영상 기술인 S3D(Stereoscopic 3D)ICT의 결합을 통한 3D 체험 극장사업을 선보이며, 국내의 유치원, 초등학교는 물론 해외 관광객의 필수코스로 만들어갈 3D 체험 극장 및 VR/AR 체험 투어 사업은 세계최초로 시도되는 사업으로, 기존의 영상 미디어사업과는 차별화된 영역으로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어나갈 것입니다. 
디벨리의 테크놀로지는 사람 중심의 기술개발로 편리함과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은 물론 실감 영상을 통한 체험 학습의 장을 열어 나갈 것입니다. 이를 통해 체험학습과 더불어 간접 체험을 통한 건강한 라이프를 이루어 삶의 질적인 향상과 고용창출을 통한 균형 잡힌 경제를 만들어 가고자 합니다. 또한 비즈니스 모델에 국한한 사업이 아니라 사람 중심 컨텐츠 비지니스 플랫폼을 이루고자  꾸준한 연구와 개발을 통해 독보적인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것입니다.

4차 산업시대의 새로운 문화공간 제시 


초고속 컴퓨팅과 인공지능 기술이 초고속 통신 및 네트워크 기술과 결합된 IT인프라가 모든 산업과 융/복합하여 만들어지는 4차 산업시대에 있어서 직업의 변화와 생활 형태의 변화는 최근 트렌드로 자리잡혀가는 참여 및 체험형 문화소비 활동이 더욱 늘어날 것이며 가상현실 기술은 이러한 욕구를 충족하는 미디어 산업으로 성장하게 될 것이다. VR THEATER는 이러한 문화소비형태의 한 축을 담당하는 플랫폼이 될 것이다.

일자리 창출


4차 산업의 성장으로 기존의 미디어 관련 업계도 많은 일자리들이 사라지거나 변화가 있을 것이다. VR THEATER​와 3D / VR 사업을 통하여 만들어지는 일자리는 사라진 일자리의 일부를 대신할 것이다.  본 사업이 본궤도에 이른다면 수천 명 이상의 직/간접 고용효과가 날 것이다.

새로운 사업모델을 통한 세계시장의 진출


VR THEATER의 사업모델은 기존에 없던 사업모델로서 국내의 성공사례를 만들어 세계시장에 진출할 경우 시장 선점의 효과가 있을 것이다.  이는 세계 여러 국가들의 공연문화를 전세계인들에게 확산하는 역할을 통해 인류 문화에도 기여하게 될 것이다. 


업무진행 전개도 


㈜디벨리는 다각도의 3D 컨텐츠 연구를 통해 다양한 솔루션을 종합적으로 운영하고, 실시간으로 고객의 이슈에 대응하여, 컨텐츠 제작에 반영할 수 있는 열린 개발 마인드로 업무에 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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